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스카이스캐너, 국내 항공권 비교검색 서비스 강화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12.03 14:23

전세계 여행 가격비교사이트 '스카이스캐너'는 매년 성장하고 있는 국내 '스카이스캐너' 모바일 이용객에게 보다 높은 고객 만족도를 제공하기 위해 항공권 비교검색 서비스를 강화했다고 2일 밝혔다.

'스카이스캐너'는 기존의 직관적인 모바일 앱 UI의 강점은 살리되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대표적으로 '스카이스캐너'만의 서비스로 꼽히는 '모든 지역'의 변화를 꼽을 수 있다. 여행지를 지정하지 않고 항공권을 검색했을 때 주요 국가의 최저가를 보여주는 기존 기능에 경유 여부와 각 국가의 주요 여행지 별 최저가도 함께 보여준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 위치를 기반으로 가장 가까운 공항에서 출발하는 저가 항공편들이 자동으로 표시되는 '추천 항공편'과 '컬러 캘린더와 그래프'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

이 외에도 모바일 이용객의 사용 패턴을 고려해 '스카이스캐너' 모바일 앱 홈에 최근 검색한 여행지 정보를 저장하는 기능을 추가했다. 뿐만 아니라 '스카이스캐너'로 로그인을 하면 검색 기록이 동기화돼 다른 기기에서도 동일한 검색 기록을 불러올 수 있다.

스카이스캐너에서 한국 시장을 담당하고 있는 김현민 매니저는 "어느 나라보다 모바일 사용이 친숙한 한국 고객들의 편의성을 위해 '스카이스캐너'는 앞으로 꾸준하게 모바일에 최적화된 기능을 개발하고 서비스할 계획이다"며 "한국 고객들을 위한 모바일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할 뿐만 아니라 하나투어, 모두투어, 노랑풍선, 롯데 JTB등 국내 대표 여행사들과 업무 제휴를 맺어 동반 성장하는 동시에 국내 고객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 합리적인 여행을 돕는데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Skyscanner 모든 항공편' 앱 다운로드 : http://bit.ly/1Oegk9n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