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판도라티비, 'KM플레이어' 편집기능 업데이트⋯편의성 강화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11.27 11:11

판도라티비가 글로벌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 'KM플레이어'의 동영상 편집 기능을 추가한 PC버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회사 측은 "별도의 프로그램을 다운 받지 않고 KM플레이어를 통해 영상을 재생하면서 동시에 편집도 할 수 있어 사용자들의 활용도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추가된 편집 플레이어에는 사용성이 높은 포맷들을 추가해 다양한 포맷으로 영상을 캡쳐 및 저장할 수 있게 했으며 기존 영상에 포함되어 있는 필터와 자막까지 모두 사용자가 그대로 저장할 수 있도록 캡쳐 기능을 강화했다.

또한, 동일한 포맷으로 잘라낸 영상은 바로 이어 붙여 새로운 영상으로 만들어 내고 자막과 오디오를 원하는 구간에 자유롭게 삽입할 수 있어 영상 편집을 처음 접하는 사람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판도라티비 김경익대표는 "1인 미디어와 MCN 산업이 급부상하면서 콘텐츠 촬영부터 편집까지 개인이 직접 하기 때문에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KM플레이어를 통해 쉽고 간편하게 영상을 편집할 수 있도록 유저 편의성에 초점을 맞춰 개발했다. 추후에도 사용자 의견을 반영해 더욱더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KM플레이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다운로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