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한강신도시 불패, '에일린의 뜰'이 뜨거운 분양열기로 이어가

      입력 : 2015.11.28 09:00


      수도권 무주택자 및 전세난민, 정년퇴직자, 심지에 외국인까지 몰려드는 김포 한강 신도시.


      한강신도시 불패신화가 연일 화제를 낳는 것은 김포 한강신도시 9호선 연장이라는 호재와 여러 가지 풍부한 인프라가 한강신도시로 집중되고 있기 때문이다.


      그중 눈에 주목 받고 있는 지역 중 하나가 아이에스 동서다. 김포 한강신도시에 아이에스동서가 '김포 에일린의 뜰' 이라는 브랜드로 소비자 입맛에 맞는 중.소형 아파트를 동시분양 중이다.


      보스턴컨설팅그룹평가 전 세계 가치창출기업 건설부문2위를 차지한 아이에스동서가 "김포 한강신도시 운양지구의 중심 Ac-18블록, "김포 한강신도시 리버 에일린의 뜰" 호수공원을 품은 Ab-20블록, "김포 한강신도시 레이크 에일린의 뜰"을 한 개의 모델하우스에서 동시 분양한다.


      아이에스동서는 '동탄2신도시 에일린의 뜰'을 비롯하여 연이어 공급한 '울산드림in시티 에일린의 뜰 2차', '창원 자은3지구 에일린의 뜰', '하남 유니온시티 에일린의 뜰' 등 전국에 분양한 단지 모두 높은 청약성적은 물론 전 타입 계약까지 100% 마감하며 수요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중견 건설사다.


      김포 한강신도시에 공급되는 단지들의 실내 구조와 마감재 등은 최고수준이다. 김포 에일린의 뜰에는 드레스룸, 부부 욕실, 팬트리, 알파룸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잘 갖춰져있다.


      특화공간이 보편화되면서 소비자들의 다양한 아이디어에 실수요자들의 만족을 위해 건설사들이 이를 적극 수용한 원 플러스 원(1+1) 특화설계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1+1 특화설계는 수요자가 필요로 하는 공간을 하나 더 제공하는 것으로 실용성이 강조됐다는 점에서 주목할만 하다.


      아이에스동서가 한강신도시 2개 블록에서 동시 분양 중인 '한강신도시 에일린의 뜰'의 84A타입도 드레스룸이 2개가 마련된다. 현관에도 대형 팬트리 공간을 제공해 주거편의를 높였다. 또한 알파룸의 옵션을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게끔 함으로써 개인의 선택 폭을 넓혔다. 계약금 500만원이며 중도금은 전액 무이자 여서 시세차익을 노리는 투자자들도 많이 몰려들고 있는 이유다.


      김포시는 2018년까지 인구 50~70만을 바라보는 자족도시로서의 기틀을 마련하고 2020년에는 도시기본계획에 따라 한강시네폴리스조성사업, 고촌의료복합관광단지, 종합스포츠타운, 공해업종분리를 위한 산업단지건설, 아트빌리지조성사업 등 다양한 개발 사업에 속도를 낼 전망이다.


      한강신도시 에일린 뜰 모델하우스는 연일 몰려드는 방문객들로 인하여 예약 방문제를 운영하고 있다. 사전에 전화 예약하신 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고 한다.


      상담문의 031-989-9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