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안마의자 대표브랜드 바디프랜드, UFC 파이터 '마크 헌트'와 함께 이색 이벤트 개최

    입력 : 2015.11.24 09:04

    UFC 파이트 나이트 서울 후원 기념, 이벤트 진행... 100만 원 상당의 P석 등 '티켓 증정'



    국내 첫 UFC® 경기를 공식 후원하는 바디프랜드가 정상급 UFC® 대표선수들과 함께 펀치 마사지 이벤트를 개최하는 동시에 100만 원 상당의 P석을 포함한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 www.bodyfriend.com)는 UFC® 파이트 나이트 서울 경기 개최를 기념해 27일 오후 12시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4명의 스페셜한 UFC® 게스트 파이터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국내에 많은 팬을 보유한 '마크 헌트'를 비롯해 전 UFC® 헤비급 챔피언 안토니오 노게이라, 야이르 로드리게스, 줄리아나 페나 등 UFC® 정상급 선수들이 바디프랜드 부스를 찾아 팬들과 직접 만날 예정이다.


    바디프랜드는 국내에서 처음 개최되는 기념비적인 UFC® 경기인 만큼 팬들이 직접 선수들의 펀치 위력을 경험하는 등 선수와 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펀치 마사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펀치 마사지'는 바디프랜드 부스에 설치된 샌드백에 팬들이 직접 UFC® 파이트 나이트 서울 기념 티셔츠를 건 뒤, 선수들이 글러브에 잉크를 묻혀 펀치를 쳐 세상에 단 하나뿐인 '펀치 사인 티셔츠'를 만드는 이색 행사다.


    팬들에게는 UFC®의 전설들의 펀치 사인을 받을 수 있는 세계 최초이자, 단 한 번뿐인 특별한 기회인 것. 바디프랜드는 이번 이벤트가 UFC® 파이트 나이트 서울을 손꼽아 기다려온 팬들에게 또 하나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후 5시에 진행되는 럭키드로우는 UFC® 파이트 나이트 서울 티켓을 얻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다. 럭키드로우 응모는 25~26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되는 워크아웃 행사 중 바디프랜드 부스를 방문하여 안마의자를 체험하거나, 27일 행사 당일 올림픽 체조경기장 바디프랜드 부스에서 진행되는 '만보기 이벤트' 등에 참여해 바우처를 수령하면 된다. 바디프랜드는 럭키드로우를 통해 총 100만 원 상당의 P석 2장의 행운을 거머쥘 1명을 포함하여, S석, A석까지 티켓을 대거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바디프랜드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UFC® 파이트 나이트 서울 개최 기념 공유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4일(화)까지 바디프랜드 페이스북에 게재된 UFC® 파이트 나이트 서울 콘텐츠를 공유한 뒤 댓글을 남기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역시 UFC® 파이트 나이트 서울 티켓 10매(1인 2매)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일은 25일이다.


    바디프랜드 박상현 대표이사는 "과학적인 기술력과 스포츠맨십이 강조되는 격투기 경기의 스폰서십을 통해 '건강을 디자인하다'라는 캐치 프레이즈를 실현할 수 있을 것"이라며 "전세계 158개국에서 21개의 언어로 백만 이상의 가정에 방영되는 UFC® 파이트 나이트 서울 메인 스폰서를 발판 삼아 2020년 No.1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으로 나아가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번 이벤트와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bodyfriend.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