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그래텍, 무료영상편집 프로그램 '곰믹스'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11.19 10:59

그래텍(대표이사 곽정욱)은 무료영상편집 프로그램 '곰믹스'를 본격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곰믹스'는 초보자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편집기능이 구성돼 있다. TV예능처럼 말풍선과 자막을 입히고, 사진과 이모티콘을 영상 속에 삽입하고, 좋아하는 음악으로 BGM을 깔아 나만의 동영상으로 만들 수 있다. 또한 감성자막으로 유명한 산돌폰트를 10종 기본 제공하며 다양한 클립아트 및 자막 이펙트를 통해 자신만의 표현이 가능하다.

앞서 지난 11일 진행된 사전 체험단에서 '곰믹스'의 베타서비스를 먼저 사용해 본 블로거 '바삭쿠라'는 "전체적으로 프로그램이 가볍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라이트유저에게는 제격이고, 특히 다양한 폰트를 사용할 수 있는 점은 큰 장점"이라며 "하지만 효과를 적용하기 전 미리보기 창을 통해 변화를 확인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품평했다.

그래텍 개발본부의 김동석 부사장은 "스마트폰이나 액션캠, 헬리캠 등 일상에서 촬영한 동영상 및 사진들을 워드프로세서로 문서를 작성하듯이 쉽고 간단한 편집을 통해 재미있고 개성있는 동영상으로 만들 수 있다"며 "사용자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해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곰믹스'는 누구나 무료로 설치해 사용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