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곰TV, 25일부터 지상파 인기 콘텐츠 하이라이트 서비스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11.18 11:50

인터넷 미디어 곰TV는 SMR과 콘텐츠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오는 25일부터 지상파와 종합편성채널, CJ E&M의 인기 방송 하이라이트 클립을 서비스한다.

곰TV를 서비스하는 그래텍(대표 곽정욱)은 지난 9월 온라인 광고 대행업체 스마트미디어렙(대표 이은우, 박종진 이하 SMR)과 방송 콘텐츠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SMR은 SBS와 MBC가 합작해 설립한 회사로 지상파와 CJ, 종합편성채널 등 주요 케이블 방송사의 클립 영상 유통과 광고 영업을 담당하고 있다.

그래텍은 오는 25일부터 곰TV, 곰플레이어 등을 통해 KBS, MBC, SBS, 채널A, JTBC, MBN, TV조선, CJ E&M 등에서 방송되는 예능, 드라마, 시사, 교양 프로그램의 주요 영상클립 서비스를 시작한다. 하이라이트 클립 영상 서비스와 동시에 모바일 클립 영상 전문 애플리케이션도 선보인다. 동영상 큐레이션 서비스 앱 '에이드'는 개별 시청자의 취향에 맞춰 지상파와 CJ E&M, 종편 채널의 동영상클립 등 다양한 영상을 제공하며 실시간으로 화제에 오른 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토픽 나우' 등을 서비스한다.

그래텍 플랫폼본부 김효진 실장은 "SMR과 계약하며 곰TV에서 인기 프로그램의 풀 영상과 하이라이트 영상을 모두 서비스한다. 모바일 환경에서의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위해 전용 앱 '에이드'도 동시에 론칭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을 위한 콘텐츠 풀 강화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