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포토]'모바일팩스', 앱 어워드 코리아 2015 올해의 앱 팩스 부문 대상 수상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11.12 17:18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조선일보와 미래창조과학부, 문화체육관광부, 정보통신산업진흥원,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후원하는 '앱 어워드 코리아 2015 올해의 앱' 시상식이 12일 오전 서울 코리아나호텔에서 열렸다.

SK텔링크(대표이사 이택)의 '모바일팩스'가 '앱 어워드 코리아 2015'에서 팩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국내 최초로 MMS 문자를 활용해 팩스를 주고받을 수 있는 SK텔링크 '모바일팩스'는 별도의 가입비나 월정액이 필요 없다. ‘모바일 팩스’ 는 설치하기만 하면 바로 팩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스마트폰 앱이다. 별도의 충전납부 절차 없이 통신 요금제에 따라 기본으로 제공되는 MMS 문자로 팩스를 보내는 방식이다. 팩스 한 장 당 MMS 2건 차감이란 매력적인 조건으로, 가입 및 이용 절차 또한 간단하여 스마트폰 사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앱 어워드 코리아'는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 PC에서 운영되고 있는 앱 및 모바일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전도유망한 모바일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이번 '제8회 앱 어워드 코리아 2015 올해의 앱'에서는 공공서비스, 생활서비스, 금융, 교육 등 총 8개 분야의 앱들을 선정해 시상했다.

▶ '앱어워드코리아 2015 올해의 앱' 수상작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