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포토]'사람인', 앱 어워드 코리아 2015 올해의 앱 취업정보 부문 대상 수상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11.12 17:14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조선일보와 미래창조과학부, 문화체육관광부, 정보통신산업진흥원,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후원하는 '앱 어워드 코리아 2015 올해의 앱' 시상식이 12일 오전 서울 코리아나호텔에서 열렸다.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대표 이정근)의 모바일 구인구직 서비스 앱 '사람인'이 '앱 어워드 코리아 2015'에서 취업정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진정한 모바일 구직활동 시대를 열어준 앱 '사람인'은, 뛰어난 기술력과 풍부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양질의 취업 서비스를 제공하며 구직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제 모바일 기기로도 '사람인' 의 모든 공고들을 카테고리 별로 간편하게 검색할 수 있고, 그 즉시 입사지원도 가능하다. 즉, 공고 확인부터 지원까지 모바일에서 원스탑으로 해결할 수 있게 된 것이다. 뿐만 아니라 이력서 작성, 채용정보 조회 등의 구직활동 이력을 ‘아바타서치’가 종합적으로 분석해, 개인별 맞춤 취업정보 추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앱 어워드 코리아'는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 PC에서 운영되고 있는 앱 및 모바일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전도유망한 모바일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이번 '제8회 앱 어워드 코리아 2015 올해의 앱'에서는 공공서비스, 생활서비스, 금융, 교육 등 총 8개 분야의 앱들을 선정해 시상했다.

▶ '앱어워드코리아 2015 올해의 앱' 수상작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