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알바천국 '맞춤알바', 3년 연속 앱 어워드 코리아 '올해의 앱' 선정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11.12 10:46

'알바천국 맞춤알바'가 2015 앱 어워드 코리아에서 3년 연속 '올해의 앱'으로 선정됐다.

올해로 8회째 맞는 2015 앱 어워드 코리아(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는 소프트웨어 콘텐츠 시장에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애플리케이션을 발굴하고 이용자들의 합리적인 선택과 대한민국의 IT경쟁력 강화를 위해 제정된 어워드로서, 공공서비스·금융·생활서비스·비즈니스 등 총 32개 분야에서 '올해의 앱'을 선정하고 있다.

2015 '올해의 앱'으로 선정된 알바천국의 '맞춤알바'는 아르바이트 정보 검색부터 이력서 지원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구인구직 모바일 앱으로 2015년 11월 현재, 구글 안드로이드 비즈니스 카테고리에서 모든 취업·아르바이트 앱을 통틀어 '인기 무료 비즈니스 앱' 순위 1위에 오르는 등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알바천국 최인녕 대표는 "'알바천국 맞춤알바'는 급격히 변하는 모바일 환경에 발맞춰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연구개발을 거듭하고 있다"며 "이용자들이 더 쉽고 편리하게 구직 활동할 수 있는 양질의 서비스 개발에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알바천국은 현재 청춘 커뮤니티앱 '위스토리', 리워드 앱 '애드씨' 등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으며, '맞춤알바' 등 알바천국이 서비스하는 모든 모바일 앱을 로그인 한번으로 이용할 수 있는 'SSO'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