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LG유플러스, 수험생 대상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11.12 09:55 / 수정 2015.11.12 09:55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가 한 해 동안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LG유플러스의 사진전문 서비스 '아이모리'는 수험생 대상 포토북 무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카카오톡에서 '아이모리'를 친구추가해 올해 수능 수험표 인증샷을 보내면, 앱 전용 원클릭 포토북 쿠폰을 발송한다. 해당 쿠폰은 9,900원 상당의 포토북과 배송비가 모두 포함되어 있고, 행사는 이번 달 30일까지 진행된다.

'아이모리 앱'은 포토북, 포토달력, 휴대폰케이스 등 사진 관련 다양한 상품을 만들 수 있는 서비스로 사진만 선택하면 자동으로 완성되는 원클릭 포토북이다. '아이모리'는 졸업을 앞둔 고3 수험생의 학창시절 마지막 추억, 소중한 순간들이 오랫동안 기억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또 이달 18일까지 LG유플러스에 가입하는 만 18세 이상 22세 이하 고객에게는 U+Shop 내 액세서리 온라인 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0,000 포인트를 제공한다.

LG유플러스 이지훈 클라우드응용사업팀장은 "LG유플러스가 이산가족 상봉행사에서 가족사진 및 앨범 제작을 지원한 데 이어, 이번에는 고생한 수험생들을 끝까지 응원하고자 이 같은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소중한 순간을 포토북으로 추억하고, 다양한 IT 액세서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며 쌀쌀한 날씨에 마음만은 따뜻해졌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