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SDI 등 900여 기업체 배후수요 탄탄 '천안 라마다 앙코르 호텔' 분양 화제

      입력 : 2015.11.12 09:19

      저금리 기조가 계속되는 가운데 시세차익을 노리는 투자보다는 안전하게 월세를 받을 수 있는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그 대표적인 상품이 바로 분양형 호텔에 투자하는 것이다. 분양형 호텔이란 호텔 객실을 아파트처럼 분양하는 호텔이며 중개수수료 걱정 없이 호텔을 운영하는 운영사가 수익금을 배분, 안정적인 수익률을 보장받을 수 있는 특장점이 있다.


      분양형 호텔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도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가운데 개발 호재가 풍부한 지역에 들어서는 수익형 호텔이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최적의 입지조건으로 손꼽히는 곳인 충남 천안 대형 비즈니스호텔인 '천안 라마다 앙코르 호텔' 분양이 화제의 중심에 서있다.



      '천안 라마다 앙코르 호텔'은 천안 최초로 들어오는 비즈니스 호텔로 최고 21층, 총 420 객실의 최대규모로 건설될 예정으로 천안을 대표하는 초대형 랜드마크 호텔로 건설될 예정이다. 부대시설 역시 비즈니스 호텔에 맞춰 업무를 위한 대형연회장은 물론, 스카이라운지, 휘트니스 센터 등 고객 편의시설을 조성할 계획이다.


      '천안 라마다 앙코르 호텔'이 들어서는 천안·아산지역은 삼성SDI, 탕정산업단지, 백석산업단지 등 약 900여 개의 기업이 인근에 자리잡고 있으며 해외바이어는 물론 출장수요까지 넘쳐나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이 상당히 많을 것으로 예상되며, LG생활건강이 2018년 가동을 목표로 천안시 구룡동 일원 39만 5718㎡ 규모의 퓨처일반산업단지를 추진하고 있다.


      특히, 퓨처산단에는 최근 중국을 비롯해 동남아지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국내 화장품의 홍보와 마케팅 기능을 더한 '뷰티테마파크'가 조성되어 외국 관광객들의 방문 필수코스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KTX 천안·아산역이 차로 약 5분 거리에 있어 수도권 및 타 지역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며, 갤러리아 백화점, 이마트, 순천향대학교 병원 등 인근에 쇼핑, 외식, 문화 편의시설이 다양하게 자리 잡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천안 라마다 앙코르 호텔'은 분양가 대비 높은 수익률을 2년 동안 보장하며 3년차 최소보장제 실시하여 +@의 수익률을 5년 동안 보장한다"고 말했다. 천안시가 오피스텔 및 도시형 생활 주택의 공급과잉으로 마땅한 투자처를 찾기 어렵다는 점에서 '천안 라마다 앙코르 호텔' 투자에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현재 호텔브랜드 도입 LOI(양해각서)가 완료된 상태이다.


      상담문의 : 02)3487-16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