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웰빙 리워드 앱 '선물받는 만보기' 전국 제휴 매장에 홍보 배너 배포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10.29 17:01

운동의 가치를 일깨워주는 리워드형 만보기 앱 '선물받는 만보기'를 서비스하는 개발사 피트브로(대표 이성호, 조현우)가 전국 제휴 매장에 서비스를 알리는 홍보 배너를 배포했다고 밝혔다.

'선물받는 만보기'는 스마트 헬스케어와 리워드 앱을 결합한 형태로, 사용자의 걸음 수를 측정한 뒤 이를 포인트로 환산해서 제공한다. 사용자는 누적된 걸음 수에 따라 맨발의 청춘, 나이스 운동화, 롤러스케이트 등 6개의 등급으로 나뉘며 적립된 포인트는 앱 내 몰에서 원하는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선물받는 만보기'는 이런 색다른 접근으로 사용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며 지난 9월 12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바 있다.

현재 쇼핑몰에는 CoffeBay 등 유명 프랜차이즈 업체와 행복한 커피(대전), 칼디(울산) 등 전국의 다양한 매장이 제휴처로 입점해있다. 이번 홍보 배너 배포는 가맹점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선물받는 만보기'를 알리고, 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운동의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제휴처를 늘리기 위한 방안으로 실시됐다.

피트브로의 이성호 대표는 "'선물받는 만보기'는 단순히 걸음을 측정하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이에 따른 보상이 이뤄짐으로써 유저들로 하여금 운동에 재미를 느끼고 열의를 불태울 수 있게 도와준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다양한 요구에 맞춰 제휴처를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선물받는 만보기'는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선물받는 만보기' 앱 리뷰 보기 : http://bit.ly/1MuZzJ6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