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인스타그램, 연속 촬영 동영상 앱 '부메랑'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10.23 09:52

사진 및 동영상 공유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인스타그램은 오늘 일상을 포착한 순간들을 하나로 합쳐 미니 동영상을 만들 수 있는 '부메랑' 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별도의 로그인이 필요 없는 '부메랑' 앱은 셔터를 누르면 한 번에 여러 장의 사진을 연속 촬영한 뒤 자동으로 고화질의 미니 동영상을 만들어낸다. 이렇게 완성된 미니 동영상은 순방향, 혹은 역방향으로도 재생 가능하다.


예를 들어, '부메랑' 앱을 사용해 친구가 물속으로 다이빙하는 장면을 촬영한 뒤 해당 미니 동영상을 역방향으로 재생시켜 물속에서 사람이 거꾸로 튀어 올라오는 듯한 재미있는 모습 등을 연출하거나, 생일 케이크의 촛불을 끄는 장면을 '부메랑' 앱으로 연속 촬영해 지인들과 공유할 수 있는 미니 동영상을 만드는 등 상황에 따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인스타그램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인스타그램은 사용자들이 공유하는 사용자들이 공유하는 콘텐츠를 보며 많은 영감을 얻었다"며, "반복 재생되는 비디오가 사용자들의 창의성과 미적 감각을 새로운 방법으로 표출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부메랑' 앱 및 인스타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Boomerang from Instagram' 앱 다운로드 : http://bit.ly/1kxHqOm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