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루이다비드, 미시즈 선발대회 헤어 협찬 진행

    입력 : 2015.10.16 18:56


    프랑스브랜드 장루이다비드 (Jean Louis David)가 평택에서 열린 제2회 미시즈 선발대회의 헤어 협찬을 진행했다.


    장루이다비드는 현재 글로벌 살롱이 900개를 돌파하여 전 세계 1,200여개, 국내 40개의 살롱을 보유한 세계 최대 헤어브랜드다.


    올해로 2회를 맞이한 미시즈 선발대회는 전국의 미시즈 모델 등용문으로서 모델 발굴을 목적으로 진행되며, 치열한 예선전을 거쳐 결선에 진출한 30여명의 참가자들은 오늘 대회로 마지막 심사를 받게된다.



    또한, 이번 대회에는 평택 뷰티박람회와 함께 미시즈 선발대회에 참여한 30·40대의 재능있고 끼있는 여성들과 관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협찬으로 장루이다비드는 프랑스스타일의 시크하고 도시적인 스타일을 제시하여 참가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으며, 장루이다비드 옥수점, 이태원점, 부평점, 서산터미널점, 국제대 학생들이 협찬에 참여했다. 여기에 아모스와 시세이도의 제품도 함께 진행됐다.


    한편 매년 시즌별 트랜드를 제시하는 장루이다비드는 최근 2015 FW컬렉션을 발표했다. FW컬렉션의 주제는 'ONE DAY in the CITY'로 도시의 여성들을 주제로 모던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제시하여 이번 가을·겨울 트랜드를 이끌어가고 있다.


    장루이다비드의 다양한 소식은 장루이다비드 홈페이지 (www.jldkoea.com) 블로그 (blog.naver.com/jld2013)와 페이스북 (www.facebook.com/jldkorea) 카카오스토리채널 (@장루이다비드코리아), 인스타그램(@jean_louis_david_korea)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