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알바천국, 청춘의 이야기를 담은 커뮤니티 앱 '위스토리' 오픈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10.16 15:29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은 20대의 관심사와 취향을 반영한 신개념 청춘 커뮤니티 앱 '위스토리(WESTORY)'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위스토리' 앱은 아르바이트하며 겪은 에피소드나 애환을 털어놓을 수 있는 '알바스토리' 메뉴를 포함해 '영화', '게임', 'IT 정보', '유머', '한 줄 뉴스', '연애상담' 등 청춘들의 모든 이야기를 한데 모아 관심 분야별로 자유로운 정보 공유가 가능하다.

특히 투표 기능이 탑재된 'POLL' 메뉴를 통해 '오늘 점심은 어디가 좋을지', '내일 소개팅에 무엇을 입고 나가야 할지', '여자친구 선물로는 어떤 것이 좋을지' 등 사소하지만 결정하기 어려운 사항에 대해 자문을 구함으로써 선택장애 상황에 대한 간단한 해답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위스토리'는 알바천국 기존 회원이라면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바로 글을 읽거나 올릴 수 있어, 타 커뮤니티 앱보다 최초 접근이 훨씬 용이하다는 강점을 지니고 있다.

위스토리 관계자는 "20대 청춘들만의 '놀이터' 혹은 '대나무 숲'을 조성해보고자 이번 앱을 개발했다"며 "청춘이라면 누구나 경험해봤을 알바에 관한 정보와 함께 '세상사', '취미', '고민' 등을 함께 공유하고 소통함으로써 힘든 취업난 속에 잠시나마 위로가 되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며 앱 출시 소감을 밝혔다.

'위스토리(westory)-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재밌는 이야기' 앱 다운로드 : http://bit.ly/1KcAx9R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