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지 테마로 도시 여성 연출...장루이다비드 'F/W 컬렉션' 선보여

    입력 : 2015.10.13 14:03

    무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날씨가 추워지면서 차가운 계절과 어울리는 새로운 변화를 고민하게 된다. 그럴 때 가장 쉽게 변화시키면서도 확실한 효과를 낼 수 있는 것이 바로 헤어스타일이다. 가을, 겨울을 맞이하여 2015년 F/W 시즌의 트랜드 컬러와 스타일링으로 헤어스타일의 변화를 시도해보는 것은 어떨까.


    세계적인 프랑스 헤어브랜드 장루이다비드(Jean Louis David)가 이번 가을·겨울 컬렉션을 통해 트랜드 컬러와 스타일링을 발표했다. 파리 깜봉가(St. Cambon)를 기점으로 인터네셔널 살롱이 900개를 돌파하여 현재 전세계 1,200여개, 국내 39개 헤어살롱을 가지고 있는 장루이다비드는 모던함과 세련된 여성성을 표현하는 것을 목표로 매 시즌별 다양한 스타일의 컬렉션을 출시하고 있다.


    2015 F/W 컬렉션은 도시 여성의 매력


    도시적 감각의 파리지앵 스타일을 추구하는 장루이다비드 2015 F/W시즌 헤어컬렉션의 컨셉은 'ONE DAY in the CITY'.'도시의 여성들'을 모티브로 세련된 여성을 감성적(emotional)으로 표현하였다. 다양한 데그라데로 커트한 롱헤어 에서 부터 감각적인 앞머리의 리턴 그리고 가닥가닥 극명한 대비를 준 발레이아쥬(Balayage) 컬러 테크닉으로 시각적인 효과를 극대화 시켰다. 이번 컬렉션의 스타일링 또한 70년대 의 비주얼에서 많은 영감을 얻어 자연스러운 웨이브, 강한 스트레이트 등을 다양하게 제시하여 도시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배가했다.


    장루이다비드는 이번 F/W 컬렉션에서 네가지 테마를 내놓았다. 'Snow flakes Effect'(눈송이효과), 'Alternative Light'(또 다른 빛), 'Spectrum Light'(스펙트럼), 'Crop Homme'(크롭 옴므), 를 통하여 도시 여성의 당당하고 뇌쇄적인 모습과 세련된 남성 스타일링을 연출, 제안한다.


    스노우 프레이크 이펙트 (Snow flakes Effect) - 눈송이 효과


    Snow flakes Effect


    눈송이같이 가벼운 질감을 만들어주는 엑스트라 라이징 테크닉에 블론드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완성한 테마로, 모발이 가볍게 움직이는 느낌을 주며 강렬한 이미지를 표현한다.


    얼터너티브 라이트(Alternative Light) - 또 다른 빛


    Alternative Light


    이번 장루이다비드 FW컬렉션의 대표적인 뉴컬러 테크닉이다. 빛과 그림자의 강렬한 대비를 표현하여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스펙트럼 라이트(Spectrum Light) - 스펙트럼


    Spectrum Light


    머리에 생기와 볼륨을 주기 위해 데그라데로 완성한 스타일이다. 트위스트한 모발에 포인트가 되는 컬러를 넣어 밝은 부분을 불규칙적으로 표현한 '콘트라스트 테크닉'이 장루이다비드만의 스타일이다.


    크롭옴므(Crop Homme) - 크롭 옴므


    Crop Homme


    사이드와 네이프를 짧게하여 스키니하게 디자인한 현대적인 남성스타일이다. 톱 부분에 길이를 남겨두어 다양한 스타일을 표현 할 수 있게 하였다.


    올 겨울, 장루이다비드 FW뉴컬렉션과 함께 세련된 변화를 시도하여 모던하고 시크한 파리지앵스타일로 기분전환을 시도해보는 것은 어떨까.


    장루이다비드 헤어살롱의 컬렉션은 각 지점에서 만나볼수있으며 보다 자세한 장루이다비드의 소식은 공식홈페이지(www.jldkorea.com), 블로그(blog.naver.com/jld2013)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jldkorea), 카카오스토리채널(@장루이다비드코리아), 인스타그램(@jean_louis_david_korae)에서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