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비 헤어살롱 브랜드 장루이다비드, 추석 승차권 프로모션 진행

    입력 : 2015.09.24 17:20


    유럽최고의 헤어살롱 브랜드 장루이다비드(Jean Louis David) 코리아에서 대명절 추석을 맞아 9월 26일부터 추석 승차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장루이다비드 코리아는 명절 고향방문으로 지친 고객들에게 휴식과 편안함을 제공하고 가을을 맞이하여 새로운 헤어스타일로 변신을 시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9월 26일부터 10월 3일까지 1주일간 진행되는 장루이다비드 추석 승차권 프로모션은 추석연휴(26일-29일)에 사용한 고속버스, 비행기, KTX등 승차권을 제시하는 고객에 한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은 지점별로 상이하며 중복할인과 추가할인은 불가하고 커트와 클리닉 등 일부품목은 제한될 수 있다.


    프랑스와 유럽에서 고객에게 가장 인기있는 헤어살롱인 장루이다비드는 프랑스에서 82.5%의 인지도를 자랑하며 프랑스인들에게 '꼭 한번 가보고싶은 워너비 헤어살롱'으로 알려져 있다. 현재 인터네셔널 살롱은 900개를 돌파해 전세계 1,280개의 헤어살롱을 보유하고 있다. 장루이다비드 코리아는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등 전국 주요 중심지역에 35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올 하반기 부천점, 대전 프리미엄시티 오페라점, 창원 상남점, 마산 합성점, 서산터미널점의 오픈을 앞두고 있다.


    장루이다비드의 이번 추석이벤트는 부분지점적용이기 때문에 방문전 확인이 필수이며, 보다 자세한 장루이다비드의 이벤트소식은 공식홈페이지(www.jldkorea.com), 블로그(blog.naver.com/jld2013)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jldkorea), 카카오스토리채널(@장루이다비드코리아), 인스타그램(@jean_louis_david_korae)에서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