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히트상품대상] P&G '브라운 체온계'

    입력 : 2015.09.15 14:41

    신기술 적용으로 보다 정확하고 안전한 체온 측정



    브라운은 프록터앤드갬블(P&G) 산하 브랜드로 전기면도기와 칫솔 분야를 시작으로 소형 주방가전, 의료기기와 미용 분야 내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글로벌 종합가전기업이다. 브라운은 혁신적인 기술이 적용된 뛰어난 품질은 물론 심미적인 디자인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다.


    브라운 체온계는 정확도와 신뢰도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어 미국은 물론 국내에서도 많은 병원과 가정에서 사용된다. 브라운은 지난 7월 '에이지 스마트(Age Smart™)' 기술이 적용된 귀적외선 체온계 써모스캔(Thermoscan) 'IRT6520' 모델을 출시했다. 에이지 스마트 기술을 통해 연령에 따른 체온 해석이 가능하기 때문에 발열 여부를 보다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다. 에이지 스마트 버튼을 사용해 연령을 선택하고 체온을 측정하면 발열 상태에 따라 정상 체온, 미열, 고열이 각각 초록색, 노란색, 빨간색으로 화면에 표시돼 적절한 판단을 내리기 쉬워진다.


    특허 받은 예열 팁 기술은 체온 측정의 신뢰도를 높였다. 체온계의 측정 팁을 사람의 일상체온 수준인 34℃까지 미리 예열시켜 팁의 냉각 작용을 최소화 한 것으로 보다 정확하고 신뢰도 높은 체온 측정치를 제공한다. 포지셔닝 시스템(Positioning System)은 적외선 에너지로 온도 감지부 끝부분(예열 팁)이 정확히 귀에 자리 잡았는지를 지속적으로 감지한다. 정확하게 작동되면 Exactemp™ 표시등이 점등되고 액정화면에 측정 결과가 표시되어 정확한 온도 측정치를 알 수 있다. 또한, 최대 9회까지 최근의 체온 판독결과를 저장할 수 있으며, 교차오염을 배제하기 위해 고안된 일회용 렌즈 필터는 위생성과 안전성을 보장한다.


    브라운의 피부적외선 체온계 'NTF3000'은 양 눈썹 사이 이마에 접촉하거나 최대 5cm 떨어진 위치에서 접촉하지 않아도 이마에서 자연적으로 발산되는 체온 에너지를 포착, 전문적이고 정확하게 체온을 측정하는 최초의 피부적외선 체온계다. 비접촉식 측정 기능을 통해 세균 노출을 최소화해 아이들과 성인 모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강점을 지닌다.


    이밖에도 브라운은 가정에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위팔용 자동전자혈압계 'BP6200'을 출시하는 등 일상의 건강관리를 돕는 다양한 제품과 솔루션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