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히트상품대상] 에스원디앤씨 '마이움 비즈'

    입력 : 2015.09.14 16:03

    도심 속 맞춤형 소형주거시설, 미사강변지구에서 첫선



    '마이움'은 에스원디앤씨 '스마트빌'의 헤리티지를 계승하는 새로운 브랜드로 주거 트렌드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도심 속 맞춤형 소형주거시설을 선보인다. '원브랜드 멀티테마'를 콘셉트로 공급지역의 소비자 니즈를 적극 분석했고, 이를 디자인 및 상품기획에 적용시켜 타 브랜드와 차별화하는 전략으로 고객들과 만난다.


    '마이움'은 브랜드 고유의 디자인 아이덴티티 아래 상품을 산업단지 주거용 오피스텔 '마이움 비즈', 도심 주거용 오피스텔 '마이움 퍼스트', 고급 중소형 주거시설 '마이움 까사' 등 3개 테마로 구성했다. 건물 디자인, 실내공간 크기 및 레이아웃, 인테리어 디자인은 각각의 테마에 맞게 차별화시켰다.


    '마이움'은 강남생활권의 탁월한 입지로 위례신도시와 함께 제3신도시로 불리는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지구에서 첫 선을 보인다. 총 567만㎡ 면적에 주택 3만8천315세대, 수용인구 9만4천여명 수준으로 인근에 기 조성된 풍산, 강일지구와 함께 고덕지구 완공 시 수도권 최대 규모의 신도시가 될 전망이다. 또한 인근에는 삼성엔지니어링 본사를 비롯해 세스코, 세종텔레콤, 나이스홀딩스 등의 기업들이 입주를 마친 강동 첨단업무단지와 하남지식센터 ITECO가 위치해 있고, 고덕 상업업무복합단지와 엔지니어링복합단지 개발이 완료되면 경제유발 효과 및 배후 수요가 더욱 풍부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이러한 입지와 수요를 바탕으로 총 4개 부지, 약 2천 세대 규모로 조성되는 '마이움'은 휘트니스센터, 게스트하우스, 업무용 회의실 등 주민편의시설을 적극적으로 도입해 특화된 라이프스타일의 오피스텔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