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히트상품대상] 한국도미노피자 '씨푸드 퐁듀 피자'

    입력 : 2015.09.14 15:41

    싱싱한 해산물과 부드러운 치즈의 조화, 역대 최단기간 밀리언 셀러 등극



    도미노피자에서 2015년 6월 신제품으로 선보인 '씨푸드 퐁듀 피자'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역대 최단기간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씨푸드 퐁듀 피자'는 싱싱한 해산물과 부드러운 치즈의 조화가 일품인 제품이다. 단백질과 칼슘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새우와 게살, 통관자 토핑을 사용한 최고급 씨푸드 피자로 풍성하게 올린 토핑과 퐁듀치즈소스를 곁들여 신선한 바다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한국도미노피자 오광현 회장은 1990년 가맹점주로 도미노피자와 인연을 맺은 이후, 1994년 도미노피자 한국 프랜차이즈 사업권 경쟁에서 국내 굴지의 대기업들을 제치고 사업권을 획득했다. 이후 '제일 맛있고 영양 있는 최고의 피자를 최선의 서비스로 제공한다'라는 철학을 기반으로 수입브랜드의 한계를 뛰어 넘어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힘을 쏟아오고 있다.


    특히, 고급 식자재를 피자 토핑에 사용하거나, 피자에 주로 넣는 모짜렐라 치즈 외에도 다양한 치즈를 사용해 피자의 수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키는 등 독창적인 맛과 스타일의 피자를 고객들에게 선보여 오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저온숙성도우와 핸드토스드 피자, 보온배달가방 등의 독창성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 또 국내 외식업계 최초로 온라인 주문 시스템을 구축하고 스마트폰 주문 서비스를 시행하는 등 고객의 니즈를 보다 빠르게 반영하며 외식업계를 선도해 나가고 있다.


    '나눔의 미학 실천'이라는 경영철학 아래 다양한 사회공헌 및 후원 활동도 진행 하고 있다. 해마다 어린이날이나 크리스마스가 돌아오면 아동복지 시설인 '선덕원'에서 '즐거운 피자파티'를 열며, '도미노 파티카'를 런칭해 매달 테마에 맞는 장소로 찾아가 피자파티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계층과 연령층에게 행복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유소년 야구의 발전을 위해 '도미노피자기 리틀야구대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사회인연맹리그 소속 미식축구팀 '도미노 브레이커스' 창단, '2015 영건스 매치플레이' 공동 개최 등 스포츠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다. 소비자 참여형 나눔 활동인 '희망나눔세트'를 구성해 세트 판매 때 마다 일정 기금을 적립해 매년 경제적 이유로 치료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환아들을 위해 사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