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SK컴즈, 입시생 위한 '네이트 입시' 서비스 선보여..9월 모의수능부터 본격 지원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9.14 13:49

SK커뮤니케이션즈(이하 SK컴즈)는 입시전략서비스 전문기업 '누구(NUGU)'와 함께 대입 수험생을 대상으로한 입시서비스 '네이트 입시'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네이트는 9월 모의 수능 분석 서비스를 시작으로 성적관리 분석 서비스, 수시 지원 서비스와 정시 지원 서비스를 차례로 선보여 오는 11월 12일 실시될 대학수학능력시험일까지 수험생을 위한 체계적인 성적관리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서비스는 수험생이 9월 모의평가에서 받은 자신의 성적 및 채점을 입력하면 과목별로 가채점 등급컷을 확인할 수 있고, 모의 평가 성적 분석을 토대로 원하는 수시모집 기준을 충족시킬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자신이 목표한 대학 및 학과의 대학별 모집단위 배치점수(미니배치표) 등을 제공함으로써 자신이 목표한 대학의 합격 준비를 위해 보다 면밀한 학습 계획을 세울 수 있다.

수시지원서비스 코너에서는 수시 전략분석, 적합 전형분석, 자기소개서 작성 팁을 제공하며, 정시지원서비스 코너에서는 정시 전략분석, 성적 정밀분석(과목별분석·강약분석·총점분석·교과분석), 정시 가능성 진단 및 상세분석, 동일 점수 대 지원 분포도, 지원전략 포트폴리오 등을 제공한다.

아울러 입시 뉴스 코너를 통해 2016 대입관련 입시 관련 전문가의 분석과 대학 입시 전략을 소개한다. 각종 입시 소식들을 빠르게 전달해 수험생들의 궁금증 해소에 앞장 설 계획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