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에누리 가격비교 앱', 소비자 쇼핑 편의 향상을 위한 리뉴얼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9.04 09:56

가격비교사이트 에누리닷컴(대표 최문석)은 온라인 쇼핑 편의 향상을 위해 지난달 25일 모바일 앱을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로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 앱 내 자체 브라우저 기능이 추가됐다. 이제 모바일에서 에누리 가격비교 등록 상품 확인을 위해 각 쇼핑몰의 웹사이트나 전용 앱을 따로 실행할 필요 없이 에누리 가격비교 앱 자체 브라우저를 통해 각 쇼핑몰에 접속이 가능해졌다.


더불어 에누리 가격비교 앱은 G마켓, 옥션, 11번가 등 국내 주요 쇼핑몰의 자동로그인과 배송조회 기능을 지원한다. 자동로그인 기능을 통해 각 쇼핑몰의 로그인 아이디와 암호를 미리 설정해 놓으면, 제품 구매 시 각 쇼핑몰에 따로 로그인 절차 없이 바로 쇼핑이 가능하다. 또 배송조회 기능으로 각 쇼핑몰에서 구매한 제품의 배송현황을 에누리 가격비교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누리 가격비교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자체 브라우저를 통해 에누리 가격비교에서 각 쇼핑몰로 이동하는 쇼핑 동선을 줄이고, 자동로그인과 배송조회 기능 등 쇼핑 편의를 제공하는데 집중했다"며 "최근 모바일 쇼핑 유저가 급증하고 있다. 이에 발맞춰 앞으로도 모바일 앱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 리뉴얼 된 에누리 가격비교 앱은 현재 안드로이드만 사용 가능하며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받아 설치할 수 있다. iOS용 앱은 10월 중 리뉴얼 될 예정이다.


'에누리가격비교-가격비교,최저가,핫딜,백화점,추가할인' 앱 다운로드 : http://bit.ly/1hFf9nl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