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KT 알뜰폰, 'M 음성무제한 요금제' 3종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9.03 11:35

KT의 알뜰폰 사업 전담 계열사인 kt M모바일이 유·무선 음성통화와 문자를 무제한 제공하는 'M 음성무제한 요금제' 3종을 출시했다.


이 요금제는 'M 음성무제한 유심 205', 'M 음성무제한 285', 'M 음성무제한 325' 등 3가지로 구성돼 있다. 이중 'M 음성무제한 유심 205'는 월 2만500원(부가세 별도)에 데이터 300메가바이트(MB)와 올레 와이파이 서비스를 추가요금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단말기를 별도로 구매하지 않고 유심 칩만 구입해 단말기에 끼우면 즉시 개통된다.


3종 가운데 가장 비싼 'M 음성무제한 325' 요금제는 월 3만2500원(부가세 별도)에 데이터 1GB를 제공한다. 회사 측은 "약정 기간이 없어 자유로운 가입과 변경이 가능하다"며 "이번 달의 남은 데이터는 자동으로 이월되고, 데이터가 부족할 경우에는 다음달 데이터를 미리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M 음성무제한 요금제'는 kt M모바일 직영 온라인몰과 알뜰폰허브 사이트, 전국 kt M모바일 취급 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가입할 수 있다. 온라인을 통하면 유심 비용과 가입비가 모두 무료다.


전용태 kt M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고객이 통신비 절감을 비롯해 실용적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다각도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