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드 바디프랜드' 미녀 지점장들 눈길

    입력 : 2015.08.28 17:17

    건강미·스타일리쉬·안마의자 지식까지 삼박자 갖춘 바디프랜드 '어벤저스 군단'



    헬스케어 전문 기업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의 오감만족 카페형 직영점 '카페 드 바디프랜드'를 이끄는 여성 지점장들의 활약이 눈부시다.


    6명의 대표 지점장들은 빼어난 미모와 건강미를 갖춘 것은 물론 스타일리쉬함, 안마의자에 대한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오프라인 직영점의 매출 성장을 견인하며 바디프랜드의 '어벤저스 군단'으로 불리고 있다.


    늘씬한 키와 외모뿐만 아니라 각자의 이색 경력을 살려 높은 매출 성과로 매년 두 배 가량 가파른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바디프랜드의 든든한 한 축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것이다.


    지난 4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홍보대사로 위촉된 가수 겸 영화배우 안진경 씨는 바디프랜드의 각종 화보 및 CF에 등장하는 것은 물론 최근 오픈한 논현직영점 지점장으로 근무하고 있다. 이 매장은 오픈한지 두 달만에 전국 바디프랜드 직영점 중 매출 탑 5에 꼽힐 정도의 눈부신 매출 성과를 자랑하고 있다.


    또, 카페 드 바디프랜드를 총괄하는 추예은 지부장이 이끄는 역삼직영점은 73개의 전국 바디프랜드 직영점 중 최고 매출액을 기록하고 있다. 추예은 지부장은 아시아 미즈모델 출신으로 과거 리포터, 방송인 등으로 활약하기도 했다.


    지난해 11월 카페 드 바디프랜드의 론칭과 함께 바디프랜드에 합류한 추예은 지부장은 지난 5월 한달 동안 역대 최대 매출액을 기록하는 등 안마의자 업계 단일 매장으로는 최고 매출액을 자체 갱신하고 있다.


    윤지은 부지점장 또한 여성 의류 쇼핑몰 '보그365'를 이끄는 대표 여성 사업가였으며, 오종선 매니저 역시 유명 레이싱 모델 출신이다. '무한도전', '아찔한 소개팅' 등에 출연해 화제를 불러 모았던 슈퍼 엘리트 모델 출신의 지호진 씨 또한 최근 카페 드 바디프랜드 어벤저스 군단에 합류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 최근 서초동 예술의 전당 건너편에 문을 연 카페 드 바디프랜드 서초직영점 손지원 지점장도 과거 영화배우와 레이싱 모델로 활약한 바 있다. 


    이에 대해 카페 드 바디프랜드를 총괄하는 추예은 지부장은 "카페 드 바디프랜드의 지점장들은 고객분들이 안마의자에서 보내는 휴식 시간을 통해 영감을 일깨울 수 있도록 돕는 서포터즈이자 뮤즈라는 자부심을 갖고 있다"며, "많은 고객분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부담 없이 매장을 찾아 향긋한 커피와 안락한 안마의자로 온전한 쉼의 여유를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바디프랜드의 직영점은 전국 73개로 이 중 역삼직영점, 논현직영점, 서초직영점 등 3개 매장을 카페형 직영점 '카페 드 바디프랜드'로 운영하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올 연말까지 약 20개로 카페 드 바디프랜드 매장 수를 늘린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