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필립스,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채널 '전용 앱' 개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8.24 17:49

필립스코리아는 자사 조명 제품 판매채널에 최신 정보를 전달하고 문의사항에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전용 앱을 개발했다고 24일 밝혔다.


'필립스 조명 앱'에서는 발광다이오드(LED) 램프와 전문가용 등기구, 소비자용 등기구 등 현재 판매 중인 모든 상품의 카달로그를 살펴볼 수 있으며 신제품이 출시될 때마다 업데이트돼 판매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제품 목록과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등기구를 판매하는 전국 대리점이 등록돼 있어 지역별로 간편하게 대리점 정보도 얻을 수 있어 편리하다.


또 소비자가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담아 판매채널의 소비자 응대와 제품 판매를 수월하게 도울 예정이다. 이 외에 '일대일 문의하기'를 통해 제품과 구매, 프로모션 등 고객 문의에 즉각적으로 답변할 수 있게 했다.


김일곤 필립스 조명사업부 부사장은 "앱 출시로 본사와 직접적인 교류가 힘들었던 중소규모 판매업체들과 신속하고 정확한 소통이 가능해 질 것"이라며 "B2B 고객뿐 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까지도 쉽게 제품 정보 및 판매처를 확인할 수 있어 필립스의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필립스는 오는 31일까지 앱 가입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필립스 9000시리즈 면도기, 필립스 진동 클렌저 비자 퓨어와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필립스 조명' 앱 다운로드 : http://bit.ly/1JetVbY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