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 5' 대규모 소비자 체험 행사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8.24 10:16

삼성전자가 '갤럭시 노트5' 출시를 기념해 지난 20일부터 30일까지 대규모 소비자 체험 행사 '노트5 로드'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갤럭시 노트5'만의 장점인 디자인, 그립감, S펜, 무선충전, 삼성 페이 등 다섯 가지 주제의 체험 부스로 구성됐으며, 소비자들은 각각의 체험 부스를 방문해 미션을 수행하며 '갤럭시 노트5'의 다양한 기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는 다양한 행사 중 하나로 '노트5 클래스'가 열려 일루셔니스트 이은결, 캘리그래퍼 공병각, 셰프 샘킴과 함께 했다.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은 꺼진 화면 노트 기능, 스크롤 캡처, 삼성 페이 등 '갤럭시 노트5'만의 새로운 기능을 접목시킨 퍼포먼스로 관람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았으며 캘리그래퍼 공병각은 S펜과 에어 커맨드 기능을 활용하는 아트 클래스를 진행했다. 셰프 샘킴은 현장에서 직접 S 펜으로 쿠킹 팁을 메모하며 샐러드와 파스타를 만들었으며, '갤럭시 노트5'의 꺼진 화면 메모와 무선 충전 등 다양한 기능도 함께 소개했다.


또한 포토존에서는 '갤럭시 노트5'로 드로잉한 사진을 출력해 종이 액자와 함께 증정하며, S펜으로 색을 입혀 완성하는 컬러 드로잉 엽서 체험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대규모 공간을 활용해 갤럭시 노트5의 다양한 매력을 소비자들이 보다 흥미롭고 자연스러운 방식으로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갤럭시 노트5만의 혁신 기능을 새로운 방식으로 접해 볼 수 있는 체험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오는 30일까지 이어지는 '노트5 로드'의 자세한 내용은 캠페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