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피알원, 캠페인 플랫폼 'one air'로 사회적 공감대 형성한다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8.04 16:56

통합 커뮤니케이션 회사인 ㈜피알원(공동대표 조재형·이백수)이 2015년 8월 3일, 캠페인 플랫폼 '원 에어(one air)'를 론칭했다.

'원 에어'는 'PR ONE'과 'on air'의 합성어로, 여러 사회 이슈 및 갈등에 대해 '원 에어'만의 관점으로 화두를 던지며 사회적 공감대 형성을 통해 그 해법의 실마리를 찾아보고자 하는 캠페인 플랫폼이며 사이트에 국한하지 않고 다양한 소셜 미디어에서 확산될 수 있도록 소통 측면에 중점을 두고 있다.

'원 에어'는 한 가지 이슈를 선정해 그 이면의 문제에 대해 다각적으로 조명하며 공론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고객사 관련 이슈 및 사회공헌 캠페인 등을 전개할 플랫폼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원 에어' 론칭 첫 번째 테마는 '당신의 삶에 중독은 정답인가? 오답인가?'이다. '중독은 평범한 삶을 사는 나와는 관계없는 문제'라 여겼던 이들도 스마트폰 중독, 노력 중독 등 다양한 중독에 빠져있는 현대인의 모습에서 새삼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거나 지금까지 부정적으로만 바라봤던 중독의 에너지를 긍정적으로 치환, 성공에 이른 사례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앞으로도 '원 에어'는 특정 주제에 대한 다양한 스토리와 견해를 담은 콘텐츠를 흥미롭고도 깊이 있게 다룰 예정이다.

피알원 조재형 대표는 "이제는 기업·브랜드가 저마다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콘텐츠를 생산하는 기업·브랜드 미디어 시대"라며 "피알원의 콘텐츠 기획력,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집약해 놓은 '원 에어'를 통해 새로운 인사이트의 색다른 시각을 직접 공중들에게 제공할 것이다"고 설명했다.

'원 에어'콘텐츠는 PC는 물론 모바일로도 만나볼 수 있으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SNS 채널을 통해서도 접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