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KT, 중소기업 맞춤형 결합상품 '올레비즈 성공팩'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8.03 14:46

KT는 가격 거품을 걷어내고 복잡한 통신상품 선택의 어려움까지 해결한 중소기업용 맞춤형 결합상품 '올레비즈 성공팩'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올레비즈 성공팩'은 소상공인과 100인 이하 개인·법인 사업자가 기본 통신 상품과 맞춤형 솔루션을 결합해 합리적인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원스톱 패키지 상품이다. 이 상품은 기업이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 할인·상담·가입·개통·AS·요금청구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내용을 담았다.

기존 기업용 결합상품은 통신상품이나 홈페이지 제작 등 제한된 상품으로만 구성되어 상품 선택에 한계가 있었다. '올레비즈 성공팩'은 인터넷·모바일과 같은 통신 상품뿐만 아니라 카드 결제기·폐쇄형tv(CCTV)·보안·사업홍보 솔루션·경영관리 솔루션 등 사업에 필요한 통신·보안·솔루션 상품 등을 제공한다.

또 상품별로 할인이 적용되기 때문에 불필요한 상품은 빼고, 원하는 상품만을 선택해 나만의 '올레비즈 성공팩'을 만들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올레비즈 성공팩'은 이용대상 및 구성상품에 따라 소호, 콤팩트, 프리미엄 총 3가지로 제공된다.

남규택 KT 마케팅 부문장은 "'올레비즈 성공팩'은 오랜 기간 동안 중소규모 사업장을 운영하는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요구 사항을 반영해 출시한 서비스"라며 "소상공인, 창업자, 벤처기업가분들께 도움을 드려 경기 활성화와 창조경제 조성에 이바지할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