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아이큐비스, 영어교육과 생활습관 통합 러닝 앱 '머들리 몬스터' 출시 예정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7.31 10:50

'이지&엘리'로 유명한 교육 콘텐츠 개발사인 아이큐비스(대표 장욱기)가 영어교육과 생활습관을 함께 가르치는 앱인 '머들리몬스터'를 8월 중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귀여운 여섯 몬스터들과 인간형 주인공인 '아론'을 주인공으로 내세운 '머들리 몬스터'는 메인화면에서 시간을 선택하고 선택한 시간에 해야 할 일을 영어로 듣게 하여 영어교육과 생활습관을 함께 가르치는 인터랙티브 앱이다.


대부분의 영어교육 앱이 학습 위주의 앱인 것에 반에 아이큐비스의 '머들리 몬스터'는 몬스터들과 일과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해 자연스럽게 영어와 올바른 생활습관을 함께 터득하게 하여 친근함을 더했다.


예를 들어 외출하기 전 옷을 갈아입어야 한다면 몬스터에게 순서대로 옷을 드래그해서 입히는 게임을 하게 되고 이때 'I wear~(나는 ~를 입는다)'로 시작하는 영어 구문을 배운다. 게임에서 속옷을 먼저 입지 않으면 겉옷을 입을 수 없으므로 아이는 스스로 속옷부터 입어야 한다는 것을 배우게 된다. 옷 입기 외에도 기상, 양치질, 발 씻기, 정리하기, 분리수거 등 다양한 주제의 생활교육과 영어 표현 학습이 가능하여 전반적인 생활습관 학습이 가능하다.


'머들리 몬스터' 영어교육 앱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에 오픈 될 예정이며 8월 중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앞으로 문구류, 동물, 가족, 컬러 편을 추가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