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옐로모바일, '쿠차 직구 서비스' 시작으로 해외 핫딜 정보 제공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7.27 13:55

종합 모바일 서비스 기업 옐로모바일(사장 이상혁)의 쇼핑미디어 그룹 쿠차(대표 최성우)는 '쿠차 직구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쿠차 직구'는 지난 4월 출시한 해외 핫딜 정보 제공 앱으로, 출시 3개월 만에 다운로드 5만회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앱에서는 해외 핫딜을 한눈에 보여줄 뿐만 아니라 해외 직구(해외 직접 구매)에 필요한 배송대행업체의 쿠폰까지 제공하고 있어 직구족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에는 해외 쇼핑몰과의 제휴를 통해 해외 핫딜 상품의 데이터베이스를 1,000만 건까지 높이는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해외 직구몰'에서는 프로모션 코드와 할인 상품, 세일 기간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쿠차 MD가 엄선한 핫딜을 '추천 핫딜', 할인 종료까지 얼마 남지 않은 핫딜을 '마감임박' 코너에서 볼 수 있다. 기타 기능으로 직구 가이드나, 환율 계산기, 금주의 관세안전선, 의류와 신발의 사이즈 정보 등도 제공하고 있다.


쿠차직구 관계자는 "지난 4월 출시 이후, 해외 직접 구매를 원하는 이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최근 진행 중인 해외 쇼핑몰과의 제휴 역시 해외 핫딜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직구 종합 쇼핑앱으로의 시작점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쿠차직구 - 해외직구포털, 해외직구필수앱, 해외핫딜모음' 앱 다운로드 : http://bit.ly/1VIa3qi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