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빅데이터 대용량 파일전송 기업 이노릭스, '엑티브엑스 대체솔루션 컨설팅'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7.16 10:09

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 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가 엑티브엑스 대체기술로 주목받는 파일전송 솔루션 8.0버전을 기반을 둔 '엑티브엑스 대체솔루션 컨설팅'을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노릭스의 파일전송 솔루션 8.0버전은 웹 호환성을 토대로 개발된 공공기관 및 기업용 솔루션으로, 대량 및 대용량 전문 업로드·다운로드 솔루션인 InnoDS/FD와 이들 파일을 최대 30배 이상 초고속으로 전송하는 InnoEX 등이다. 또한 다수 무인 장비에서 원활하게 전송할 수 있는 InnoIoT와 서버 간 전송을 할 수 있는 InnoS2, 가상화 OS간 파일 전송을 할 수 있는 InnoVM 등이 이번 신제품 컨설팅에 포함되어 있다.


이들 솔루션들은 모두 다양한 웹 브라우저는 물론이고 스마트폰과 태블릿 컴퓨터에서도 플러그인 방식을 적용하여, 전 세계 모든 브라우저를 통해 대용량 및 대량의 파일을 최적의 속도로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다.


이노릭스는 현재 대체 기술로 구동되는 HTML5에서 대용량 전송 기능 및 안전성에 기반을 둔 완벽한 보안을 구축하여 모든 브라우저에서 플러그인 방식을 지원하기로 했다. 또한 이번 8.0버전 출시에 맞춰 '엑티브엑스 대체 전송 솔루션 컨설팅'을 실시하며, 새로운 솔루션에 대한 업그레이드 전문 컨설팅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이노릭스의 권흥열 대표는 "멀티 브라우저·플랫폼 적용의 엑티브엑스 대체 솔루션이 시급한 시기에, 웹 호환성과 안전성을 완벽히 구축한 자사의 파일 전송 솔루션 8.0이 덩달아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안정된 웹 표준화를 기반으로 하는 우리 솔루션이 앞으로 국내 인터넷 환경 개선을 넘어 국제 IT 경쟁력 강화에 큰 주춧돌로 자리매김 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