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애플, 애플 뮤직, 8백만 화소 카메라 탑재한 'iPod 터치' 선보여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7.16 16:49

애플이 오늘 업그레이드 된 'iPod 터치'를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iPod 터치'는 8백만 화소의 아이사이트 카메라와 개선된 페이스타임 HD 카메라, 그래픽 퍼포먼스의 애플 자체 설계 A8 칩 및 건강관리가 가능한 M8 모션 보조 프로세서를 탑재했다. 또 얼마 전 선보인 애플 뮤직과 24시간 글로벌 생방송 라디오 채널인 ‘비츠 원’을 탑재했다.

애플의 제품 마케팅 부사장 그렉 조스위악은 "'iPod 터치'는 전세계 애플 고객들에게 애플 뮤직, 앱 스토어와 모바일 운영체제인 iOS를 최소 단 199달러 만으로 경험하게 해준다"고 말했다.

아이폰 6에 사용된 것과 동일한 A8 칩을 탑재해 배터리 수명이 늘어나 사용자들은 오랜 시간 게임이 가능하며, 4인치 레티나 디스플레이와 다양한 종류의 게임 및 그래픽 퍼포먼스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와이파이를 지원해 페이스타임으로 친구 및 가족들과 소식을 주고받거나 영화나 TV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 수도 있다.

155개 국가에서 사용 가능한 'iPod 터치'의 앱 스토어에서는 24개 카테고리의 150만개 앱을 사용할 수 있다.

출시 기기에는 iOS 8이 탑재되어 있으며 아이메시지, 사진 앱, 건강 앱 등 여러 가지의 내장 앱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아이튠즈, 아이북스, 그리고 앱 스토어에서 구매한 앱 및 사진과 일정을 최대 6명까지 공유할 수 있으며, 부모가 어린 자녀를 위해 모든 구매에 대해 부모의 허락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구매 요청이 포함된 애플 ID를 개설해 줄 수 있다.

이와 함께 애플은 모든 iPod 모델에 대해 스페이스 그레이, 실버, 골드, 핑크, 블루를 포함한 새로운 컬러의 라인업을 공개했다. 새로워진 'iPod 터치'는 애플 온라인 스토어와 애플 리테일 스토어 그리고 애플 공인 대리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