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피키캐스트, '제5회 올레국제스마트폰영화제'와 제휴 체결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7.15 13:24

피키캐스트(대표 장윤석)는 오는 9월 9일 개막하는 제5회 올레국제스마트폰영화제와 제휴를 맺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올해 제5회째를 맞이하는 '올레국제스마트폰영화제'는 '꺼내라! 기가 찬 상상'이라는 슬로건 하에 멜로, 드라마, 코미디, 액션 등 장르를 불문하고 기발한 상상력이 가득 찬 스마트폰 영화 모두를 다룰 예정으로, 기존 1분, 10분 부문은 유지하되, 50분 이상의 장편 부문을 신설해 명실상부한 글로벌 스마트폰 영화제로서의 면모를 갖추며 참여의 폭을 넓혔다.

그 일환으로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인 '피키캐스트'를 통해 '올레국제스마트폰영화제'의 역대 수상작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출품 방법 및 부문, 시상, 관객 투표 등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보고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특히, 영화제 공식 홈페이지와 피키캐스트 앱을 통해 관객들이 직접 투표에 참여하고 그 결과를 100% 반영하여 선정하는 피키캐스트상(관객상)을 신설했으며, 1분, 10분 부문에도 관객 투표 30%를 반영하여 수상작을 선정하면서 관객들의 참여를 대폭 확대했다.

장윤석 피키캐스트 대표는 "올레국제스마트폰영화제에 피키캐스트가 함께 참여할 수 있게 되어 영광스럽다"면서, "이번 제휴를 통해 모바일 콘텐츠 창작자들에 대한 기회와 지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수상작 선정에 반영되는 관객 투표는 피키캐스트 앱과 영화제 공식홈페이지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피키캐스트 - Pikicast' 앱 다운로드 : http://bit.ly/Ll2HJ1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