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멜론, 금일 8시 인피니트 컴백 쇼케이스 공식 사이트·앱 통해 독점 생중계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7.13 15:10

음악사이트 멜론(MelOn)은 인피니트 다섯 번째 미니앨범 'Reality'의 생생한 재킷 촬영 현장을 '뮤직 스토리-아티스트갤러리(이하 아티스트갤러리)'에 13일 선보였다.

멜론은 주목받는 아티스트와 레이블의 비하인드스토리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아티스트갤러리'에 인피니트의 리얼한 모습을 담은 앨범 재킷 촬영 현장을 독점 공개했다.

유닛 촬영과 개인 촬영, 단체 촬영으로 진행된 이번 재킷 촬영에서 일곱 멤버들은 매력과 끼를 마음껏 발산했다. 자연스러움이 콘셉트인 촬영이었던 만큼 익살스러운 표정과 함께 바닥에 주저앉는 것은 기본, 장난기 가득한 포즈를 취해 촬영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인피니트의 컴백 쇼케이스는 13일 저녁 8시부터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 홀에서 진행되며, 멜론 공식 사이트와 모바일 앱,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독점 생중계된다. 팬들은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곡 'BAD(배드)'를 비롯해 완성도 높은 앨범 수록곡을 가장 먼저 접하게 될 예정이다.

한편, 멜론은 씨스타, 카라, 미쓰에이 등 유명 아티스트 쇼케이스를 생중계해오고 있다. 멜론 프리미엄 쇼케이스는 사용자 대상 초청 이벤트를 진행해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가까이 볼 수 있는 기회를, 아티스트에게는 멜론의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한 효과적 홍보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는 특화 서비스다.

'멜론' 앱 다운로드 : http://me2.do/G1RJZsJt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