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부산시, 네이버 포스트에 공식 계정 '톡톡부산' 개설… 오픈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7.13 11:36

부산시가 SNS를 통한 홍보 및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네이버 포스트에 공식 계정을 개설하고 13일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로써 스마트폰 이용자들은 시 공식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에 이어 네이버 포스트 '톡톡부산' 을 통해서도 부산시를 보다 쉽게 만날 수 있게 됐다.

시는 '톡톡부산과 함께 하는 부산일주', '톡톡부산과 뛰노는 정책 놀이터', '톡톡부산이 알려 주는 생활정보' 등 3개의 시리즈를 발행해 포스트를 운영할 계획이다.

시는 '네이버 포스트'의 본격적인 운영에 앞서 6월 시범운영을 해왔다. 특히 게시물 '알짜배기 1박 2일 부산 여행 코스'는 조회수 약 10만을 기록한 바 있다.

김범진 부산시 시민소통관은 "스마트폰 사용 인구 4천만 시대를 맞아 보편화되고 있는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을 통해 이용자들과 보다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면서 "앞으로 부산을 알리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시는 네이버 포스트 개설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부산시 네이버 포스트를 팔로우한 다음 댓글을 남기고 마음에 드는 게시물을 자신의 SNS로 공유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커피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