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야놀자, 'G마켓 배달'과 콜라보레이션…배달 5000원 할인 쿠폰 지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7.08 10:22

숙박 정보 제공 기업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지마켓과의 제휴를 통해, 배달음식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야놀자의 주요 서비스와 지마켓의 배달 서비스 'G마켓 배달'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마련됐다. 양사는 모바일 앱 '야놀자숙박', '야놀자당일예약', '야놀자펜션'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배달음식 주문 시 바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을 1인 1매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8월 31일까지다.

이벤트 참여는 야놀자 주요 서비스의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다. 앱 실행 시 나타나는 팝업창과 배너를 누르면 쿠폰 번호가 자동으로 발급되고, G마켓 배달 서비스로 연동되어 주문 시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쿠폰 사용을 위해서는 지마켓 로그인과, 쿠폰 번호 등록이 필요하다.

야놀자 마케팅 총괄 정새봄 이사는 "이번 프로모션은 온라인 쇼핑몰 지마켓과의 협력으로 고객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무더운 올여름, 시원한 숙소에서 배달 음식과 함께 즐거운 휴가와 데이트를 누릴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참여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야놀자는 260만 명의 누적 회원을 보유한 숙박 정보 및 여행 콘텐츠 제공 기업으로, 모바일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야놀자숙박-모텔, 호텔, 숙박, 할인, 당일예약' 앱 다운로드 : http://me2.do/FxQoYLXP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