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NHN엔터, 모바일 RPG '킹덤스토리' CBT 참가자 모집… 올 3분기 정식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7.06 16:12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피크네코 크리에이티브(대표 임춘근)가 개발한 모바일 RPG '킹덤스토리'의 CBT(Closed Beta Test, 비공개 테스트) 진행을 위해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킹덤스토리'는 삼국 시대의 영주가 되어 천하를 통일하는 미드코어 전략 RPG로, 거점 전투를 통해 중원을 정복해 나가는 전투 모드와 귀엽고 친근한 아트 그래픽의 200여 명의 장수들, 장수들의 스킬 조합과 팀 버프 효과를 고려한 전략 플레이가 특징이다.

또한 삼국지 스토리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시나리오 모드' 외에도 중국 전도 위에서 땅따먹기 전쟁을 펼치는 '천하통일 모드', 비동기식 PvP 게임 모드인 '장수대전' 등 다양한 콘텐츠로 무장했으며, 영지를 관리하고 발전시키는 SNG 요소가 결합됐다.

NHN엔터테인먼트는 CBT 진행을 기념해 참가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 '천하통일 모드'와 '장수대전'에서 상위권 성적을 기록한 유저에게는 '킹덤스토리' 정식 출시 후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 원 상당의 쿠폰을 제공하며, 버그 제보나 개선 아이디어를 보낸 유저에게는 5만 원 상당의 쿠폰을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NHN엔터테인먼트 게임사업3부 김상호 부장은 "'킹덤스토리'는 천하통일이 핵심 콘텐츠인 캐주얼 삼국지 RPG로, 색다른 캐릭터와 콘텐츠로 승부하고자 한다"며 "이번 CBT를 통해 '킹덤스토리'만의 차별화된 묘미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CBT 참가를 원하는 유저는 모집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이달 중 본격적인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CBT는 안드로이드 이용자에 한해 테스트가 가능하며, 올해 3분기 중 정식으로 출시될 계획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