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핀콘, '엔젤스톤 with NAVER'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이달 말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7.06 15:24

네이버(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와 핀콘(대표 유충길)은 '엔젤스톤 with NAVER(이하 엔젤스톤)'의 7월 말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레이븐', '크로노블레이드'에 이어 'with NAVER'의 차기작으로 선정된 '엔젤스톤'은 화려한 액션, 깊이 있는 스토리를 갖춘 하드코어 RPG다. 유저 간 3대 3 파티 플레이가 가능하고, iOS, AOS, 페이스북 등 멀티 플랫폼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양사는 '엔젤스톤' 런칭 시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하며, 게임 오픈 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게이머들은 이벤트 페이지에 연락처를 등록하는 것만으로 '엔젤스톤'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게임 런칭과 관련된 소식을 누구보다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며 500 캐럿도 확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핀콘은 게이머들이 '엔젤스톤'의 세계관을 보다 손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세계관을 표현한 일러스트와 '분노의 전사', '추격자', '흑영술사' 등 캐릭터 및 플레이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한편, 핀콘은 사전등록 이벤트 기간 중 안드로이드, iOS, 페이스북 웹 버전에서의 게임 테스트를 진행, 완성도를 점검하고 7월 말 '엔젤스톤'을 정식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