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맛집 추천 서비스 '망고플레이트' 서포터즈 3기 발대식 거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7.06 09:32

맛집 추천 서비스를 제공하는 망고플레이트(대표이사 김대웅)는 지난 7월 4일 역삼동에 위치한 마루 180에서 망고플레이트 서포터즈 3기 발대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망고플레이트'는 외식문화를 선도하는 소비자 중심의 푸드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활성화하기 위한 일환으로 올해 초부터 서포터즈 프로그램을 진행해오고 있다.

이번 3기 서포터즈 프로그램은 지난 6월 12일부터 24일까지의 모집을 통해 다양한 배경을 가진 60여명의 서포터즈가 선발되어 7월 4일부터 11주간 활동하게 될 예정이다.

망고플레이트 김대웅 대표이사는 "'망고플레이트'는 단순히 개인화된 맛집을 추천하는 것뿐만 아니라 앱 내에서 SNS 기능과 같은 팔로워 기능을 추가하는 등 사용자 간의 활발한 소통을 지향하고 있다"며 "누구보다도 맛집을 사랑하는 서포터즈들과 함께 더 가까이서 사용자들의 의견을 듣고 사용자에 초점을 맞추어 푸드 커뮤니티를 형성하는 등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향상해나갈 것이다. 이로써 모두가 '망고플레이트'를 통해 진정한 맛집을 찾고 더욱 더 맛있는 경험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망고플레이트'는 최근 퀄컴 벤처스 주도로 소프트뱅크벤처스와 YJ캐피탈로부터 총 67억 원의 추가투자를 유치했으며 새로운 로고를 도입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망고플레이트' 리뷰 보기 : http://bit.ly/1UpHDRn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