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배스킨라빈스, '해피포인트' 앱 내 '해피오더' 픽업 서비스 론칭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7.03 15:37

배스킨라빈스는 소비자들이 배스킨라빈스의 다양한 제품을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해피오더' 픽업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3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 '해피오더' 픽업 서비스는 언제 어디서나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주문과 결제를 진행하고, 예약한 시간에 매장에서 제품을 바로 찾아가는 서비스다.

서비스 참여 방법은 '해피포인트' 앱 내 '해피오더' 메뉴를 클릭, 주문할 제품과 픽업할 매장을 선택하고, 주문 내용과 유의 사항을 확인한 후 결제를 진행하면 된다. 결제 후에는 예약한 시간에 맞춰 지정 매장을 방문하면, 주문 번호 제시 후 바로 제품 픽업이 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30일까지 '해피오더'로 주문 시 배스킨라빈스 전 제품에 대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할인 혜택과 동시에 결제금액 기준 5%의 해피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대기 시간을 감소시켜 소비자들이 배스킨라빈스를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해피오더' 서비스를 론칭하게 됐다"며 "무더위가 계속되는 요즘, 배스킨라빈스 '해피오더' 서비스로 원하는 매장과 시간대를 지정해 특별한 혜택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해피포인트' 앱 내 '해피오더'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피포인트' 앱 다운로드 : http://me2.do/x5jhOm9f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