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한빛소프트, 모바일 전쟁 RPG '천지를 베다'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7.03 12:57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중국 '삼국지(三國志)'의 실존 역사와 다채로운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다수의 적을 호쾌한 액션으로 베어 나가는 모바일 전쟁 RPG '천지를 베다'의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정식 서비스 전까지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사전등록 이벤트 신청 유저들에게는 '천지를 베다' 정식 서비스 참여 기회와 함께 게임 초반부를 효율적으로 공략할 수 있는 인게임 아이템 등 풍족한 혜택을 선사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완료하면 '프리미엄 부관 뽑기'를 포함해 캐시 아이템을 제공하고, 사전등록 시 선택한 위, 촉, 오 진영별로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10만 원권을 증정한다.

'천지를 베다' 공식 카페에도 삼국지 마니아들을 위한 삼국지 퀴즈 이벤트, 유저들이 원하는 신규 장수 요청 이벤트, 그리고 응원 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이벤트에 모두 참여할 경우 최대 9,900원 상당의 캐시를 얻을 수 있다.

한빛소프트는 최초에 공개되었던 '시나리오 모드'와 메인 캐릭터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부관 시스템', 영지를 번영 및 확장할 수 있는 실시간 PvP '영지전' 외에 유저들 간 부관을 거래할 수 있는 '경매장' 콘텐츠를 추가할 예정이다.

또한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 부관의 수를 확장, 총 2명의 수하를 동시에 육성할 수 있으며, 본인들이 육성한 부관으로 유저끼리 전투를 전개하는 '부관 대전'이 추가된다. 이밖에 한정된 공간 속에서 유저와 일기토를 겨룰 수 있는 1대 1 PvP 모드인 '맹장전'과 천하통일을 방해하는 외부세력을 응징하는 '이민족 침략' 등도 포함될 예정이다.

한편, 게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천지를 베다'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