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4:33, 모바일 AOS '플랜츠워2 for Kakao'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7.03 09:51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 이하 4:33)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아이디어 박스 게임즈(대표 박진배)에서 개발한 풀 3D 모바일 AOS '플랜츠워2 for Kakao'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AOS는 전통적인 RTS의 조작체계에 RPG의 캐릭터 육성, 아이템 조합, 공성전 같은 여러 요소들이 복합적으로 결합된 장르로서 대표적인 게임으로 '리그오브레전드(LoL)'가 있다. '플랜츠워2 fo kakao'는 AOS  장르를 모바일로 구현한 게임으로 2012년 출시하여 전 세계 9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플랜츠워'의 후속작이다.

'플랜츠워2 for kakao'는 누구나 쉽게 조작할 수 있는 직관적인 조작, 귀여운 호감형 캐릭터, 1대 1, 3대 3 등 타 유저와의 전투 기능, 리그별 순위를 겨루는 '랭크 모드', '무한 모드',  '초인 모드(공성전)', 영웅의 특성에 따른 등급별 다양한 장비, 60개의 스테이지 등 다양한 재미 요소가 준비되어있다. 또한, 플레이어는 처음 게임을 시작할 때, 전사, 마법사, 궁수 3가지 직업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 전투를 거듭하며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그에 맞는 다양한 장비와 스킬을 강화·합성할 수 있다.

4:33의 민진홍 사업2팀장은 "'플랜츠워2 for kakao'는 10년 이상 모바일 게임을 개발한 베테랑들이 만든 게임으로서 전작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은 작품인 만큼, 이번 '플랜츠워2 for kakao'를 통해 본격적인 모바일 AOS 시대가 열릴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플랜츠워2 for Kakao'는 사전예약 신청만 해도 참여자 전원에게 스페셜 패키지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