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트라이톤, 모바일 RPG '영웅의 진격' 사전예약 프로모션 진행… 17일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7.02 13:28

트라이톤(대표 전홍준, 구의재)은 글로벌 시장 진출작 모바일 영웅 RPG '영웅의 진격(Heroes' Will)'의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네이버와 공동으로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글로벌 모바일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제작된 '영웅의 진격'은 판타지 세계관 속에 풍부한 스토리텔링과 수준 높은 그래픽을 구현했다. 게임은 개성과 능력이 다른 매력적인 영웅을 수집·성장시키고, 새로운 전략을 만드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파티 시스템 전투, 모험 모드(PvE), 대전 모드(PvP), 길드 시스템 등 대형 RPG의 다양한 콘텐츠를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한 것이 특징이다.

서비스 오픈 시까지 진행될 사전등록 프로모션은 '영웅의 진격'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영웅의 진격'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는, 5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스타얼라이언스 세계 일주 항공권', '티파니 행운의 열쇠 목걸이',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4'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트라이톤 '영웅의 진격'은 오는 17일 네이버 앱스토어 런칭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을 적극 공략해 나갈 예정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