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카셰어링 '쏘카', 토요타 하이브리드 차량 '프리우스' 무료 시승 프로모션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7.02 10:33

카셰어링 서비스 '쏘카(대표 김지만)'가 토요타와 함께 '프리우스' 무료 시승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환경과 연비를 함께 고려하는 젊은 층에게 특히 만족도가 높은 '프리우스'를 카셰어링을 통해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오는 7월 7일부터 8월 5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통해, 쏘카 회원들은 서울과 부산 지역에서 '프리우스'를 1인당 최대 5시간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프리우스 무료 시승'을 위해서는 7월 7일 오전 11시 쏘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내 '쿠폰북' 페이지에서 '프리우스 무료 시승 쿠폰'을 다운로드하면 된다. '쏘카' 앱에서 차종 검색을 통해 프리우스가 위치한 가장 가까운 쏘카존을 검색한 후 예약 시 다운로드한 쿠폰을 적용하면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이번 무료 시승 이벤트 기간 동안 프리우스를 이용한 후 쏘카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이용 후기를 남길 수 있으며, 후기를 남긴 전원에게는 2만 원 상당의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쏘카 신승호 마케팅 본부장은 "프리우스 무료 시승 기회를 통해 하이브리드 차량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과 카셰어링의 환경적인 효과에 대한 인식이 널리 확산되길 바란다"며, "쏘카는 간식카, kt wiz 불펜카, UMF카에 이어 프리우스 무료 시승 기회를 통해 자동차를 매개로 한 즐거운 이용자 경험을 위해 매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카셰어링 서비스 쏘카는 시내 곳곳에 마련된 차량을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필요한 시간만큼 대여할 수 있는 자동차 공유 서비스다.

쏘카는 카셰어링의 환경적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전체 운영 차량의 50% 이상을 경차 및 하이브리드 등 저공해 차량으로 유지하고 있으며, 회원들을 대상으로 저공해 차량 이용을 독려해 왔다.

'쏘카 - 대한민국 1등 카셰어링!' 앱 다운로드 : http://me2.do/xLok8lPX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