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엔가든, 모바일 RPG '모두의 던전' iOS 앱 출시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7.02 10:01

엔가든(대표 홍성선)은 모바일 던전 RPG '모두의 던전'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모두의 던전'은 엔가든에서 야심 차게 제작한 미로형 던전 RPG로, 지난해 출시한 캐주얼 게임 '직장의 달인'에 이은 두 번째 작품이다.

정통파 던전 RPG를 표방하는 네트워크 게임 '모두의 던전'의 플레이어는 미로 같은 던전을 탐색하고 함정을 헤쳐나가며 몬스터들과 싸워나가게 된다.

던전에서 만나는 수백 종의 다양한 유닛을 동료로 만들어 파티를 구성할 수 있으며, 동료로 만든 유닛은 전투를 통해 성장하고 진화해 나간다. 다양한 액티브 스킬과 유닛의 조합으로 자신만의 파티를 만들고 던전을 공략할 수 있다. 또한, 빠른 진행을 위해, 이동 및 전투가 자동으로 진행되는 오토 모드를 지원한다.

'모두의 던전'은 지난 6월 4일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출시됐으며, iOS 버전의 출시를 앞두고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본 이벤트는 사전등록 참여자가 많으면 많을수록 보상이 늘어나는 '누적 보상' 이벤트로, iOS 정식 론칭 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여기에, 엔가든은 사전등록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던전 RPG 신작 '한계돌파 모에로 크로니클'과 '성마도이야기'를 10명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