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이노스파크, '히어로 스카이: 전쟁의 그림자'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6.30 11:07

이노스파크(공동대표이사 신재찬, 김성용)는 자체 개발한 전략 게임 '히어로 스카이: 전쟁의 그림자(Hero Sky: Epic Guild Wars)'의 국내 런칭에 앞서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히어로 스카이: 전쟁의 그림자'는 시공간을 초월한 100여 종의 영웅을 육성하고 200종의 공격 및 방어 장비로 실시간 전투를 즐기는 전략 게임이다. 이노스파크는 지난 3월 154개국에 18개 언어로 '히어로 스카이'를 전 세계에 선보인 바 있다.

이번 국내 런칭에서는 길드전, 채팅 시스템 등 새로운 기능이 추가될 예정이다. 특히, 주간 길드전을 통한 경쟁, 길드 마을 육성, 자원 및 병력 기부 등 길드 시스템이 강화됐다. 또한, 길드원마다 주어지는 5번의 기회를 통해서 개인 전략이 길드 전략으로 넘어가는 전략적 재미 요소가 가미됐다.

이노스파크 신재찬 공동대표이사는 "'히어로 스카이'의 성공적인 글로벌 직접 서비스에 힘입어 국내 런칭을 하게 됐다"며 "글로벌 통합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 유저들 간의 연결성이 높아져, 유저들은 전 세계 각 국가의 대표 길드와 길드전을 즐길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이노스파크는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를 신청한 전원에게 10만 원 상당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혜택에는 '프리미엄 영웅 소환권 10장', 4성 영웅 '루나', '500 젬', '최상급 경험치 수정 10개', '100만 골드', '100만 넥타르'가 포함되어 있다.

한편, '히어로 스카이' 사전등록 이벤트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