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NHN픽셀큐브, 모바일 퍼즐 액션 RPG '킬미어게인'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6.30 09:27

NHN픽셀큐브(대표 김상복)가 극비리에 개발해 온 퍼즐 액션 RPG '킬미어게인: Kill Me Again(이하 킬미어게인)'의 사전예약을 오는 7월 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킬미어게인'은 정부마저 버린 좀비 구역에서 용병들이 신약 부작용으로 변이된 좀비에 맞서 사투를 벌인다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짜임새 있는 구성, 풀 3D 그래픽, 액션과 퍼즐이 감각적으로 접목된 게임성까지 삼박자를 갖춘 하이브리드 퍼즐 액션 게임이다.

또한, 실시간 게임 플레이와 3매치(3-Match) 방식의 자유로운 블록 이동으로 캐릭터별 특성화된 체인 스킬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사전예약자는 누구나 비공개 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에 참여할 수 있으며, CBT에서 7레벨 달성 후 설문조사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천500명에게 문화상품권과 1만 원 상당의 코스튬을 제공한다. 사전예약자 전원에게는 '킬미어게인' 정식 출시에 맞춰 3만 원 상당의 쿠폰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킬미어게인' 사전예약은 안드로이드 이용자만 참여 가능하며, '킬미어게인'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킬미어게인'은 3분기 중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으로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