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액토즈게임즈, 모바일 RPG '포켓원정대' 구글 플레이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6.29 11:10

액토즈게임즈(대표 전동해)는 마우이게임즈(대표 조웅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RPG '포켓원정대'를 지난 25일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포켓원정대'는 주인공 '마왕'이 잃어버린 기억을 찾기 위해 30년 만에 다시 모습을 드러낸 신비의 '마왕성'을 탐험하는 흥미진진한 모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유저는 260여 종의 아기자기한 SD 캐릭터들과 함께 탄탄하게 구성된 게임 시나리오를 따라가면서, 200여 종의 던전과 '거대 보스', '심연의 던전'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포켓원정대'는 던전 입장 시마다 무작위로 던전의 테마가 결정되는 시스템과 제한된 턴 이내에 일반 및 보스 몬스터를 모두 사냥해야 하는 독특한 진행 방식을 선보인다.

액토즈게임즈는 오는 7월 16일까지 해당 게임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게임에 연속 접속한 유저에게는 접속 일자에 따라 영웅 소환권 및 강화석, 보석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게임 내 PvP에 도전해 3승 이상을 기록하거나 20명 이상의 친구를 확보한 유저에게는 장비 소환권, 강화석, 1만 골드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액토즈게임즈의 신작 모바일 게임 '포켓원정대'는 구글 플레이를 통해 내려받을 수 있으며, 빠른 시일 내 애플 앱스토어를 포함한 다양한 마켓에도 출시될 예정이다.

'포켓원정대' 앱 다운로드 : http://me2.do/5f90r2n2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