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액토즈게임즈,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M' CBT 참가자 모집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6.26 13:51

액토즈게임즈(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준비 중인 신작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M'의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그랜드체이스M'은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RPG로, 풀 3D 그래픽을 바탕으로 핵 앤 슬래쉬(Hack & Slash) 방식의 호쾌한 타격감과 액션을 체험할 수 있는 게임이다.

게임에서는 '베르메시아 대륙'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기존 온라인 게임의 세계관과 '지크하트', '엘리시스', '라스' 등 인기 캐릭터를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모바일 환경에 맞춰 한층 진화한 게임 콘텐츠와 이용자 인터페이스(UI)도 확인할 수 있다.

유저들은 배치된 5개의 스킬을 사용해 상황에 따른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스페셜 스킬을 모았다가 한 번에 사용하는 궁극 필살기 '체이스'는 '그랜드체이스M'의 특징이다.

또한, 다양한 테마의 기본 스테이지 모드는 물론, 친구와 함께 하는 파티 플레이, 최대 25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레이드 전투 등 다양한 게임 콘텐츠로 성장과 수집, 경쟁과 협동의 재미를 즐길 수 있다.

액토즈게임즈는 '그랜드체이스M'의 특별 페이지를 통해 오는 7월 1일까지 테스트 참가 신청을 접수한다. 해당 페이지에서는 애니메이션으로 구성된 게임 홍보 영상과 함께 인디밴드 보컬 김별이 직접 편곡 및 녹음에 참여한 게임 OST '희망'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온라인게임 '그랜드체이스'는 지난 2003년 서비스를 시작, 일본 및 홍콩, 싱가포르 등 20여 개국에 서비스되면서 세계적인 인기를 입증한 장수 온라인 게임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