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슬로그업, 소셜데이팅 앱 '봄블링' 핵심 기능 전면 무료화… '봄블링 free' 공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6.25 15:24

소개팅 앱에 게임성을 더해 '실시간 소개팅 게임'이라는 새로운 모델을 제시한 소셜데이팅 '봄블링' 제작사 슬로그업이 '봄블링 free' 버전을 25일 공개했다.

게임 참여, 플레이, 매칭 시 대화까지 모든 핵심 기능을 전면 무료화한 '봄블링 free' 버전은 핵심 기능을 무료로 개방하는 한편, 프리미엄 서비스를 도입해 편리한 부가 기능을 원하는 사용자에 한해 결제를 선택하는 방식이다.

봄블링 홍보담당자는 "많은 사람들이 소개팅 앱의 관행적인 결제 유도에 강한 거부감을 갖고 있음을 파악할 수 있었다"며 "사용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소셜데이팅 시장의 결제 유도 관행을 혁신하는 '새로운 도전'에 나서기로 했다"고 전했다.

'봄블링'은 무료화와 더불어 디자인 전면 개편, 속도 개선 및 서비스 최적화, 상황별 알림 설정 등 편의성을 함께 개선했다. '썸 게임' 참여 가능 인원도 최다 10대 10까지 대폭 늘렸다. 후속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10단계의 레벨 및 스킬 체계를 16단계로 새롭게 개편해 더 빠른 레벨업 및 스킬 획득을 즐길 수 있게 된다.

한편, '봄블링'은 국내 소셜데이팅 최초로 중국 시장에 진출, '칭워(卿我)'라는 이름으로 중국에서 글로벌 서비스된다. 올해 하반기에는 일본 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무료 소개팅 봄블링' 앱 다운로드 : http://goo.gl/T7i5Oz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